최종편집시간: 2020-05-30 12:33:46
모바일
27.8℃
구름조금
미세먼지 보통

하나카드, 해외여행 고객에 4가지 혜택

  • 입력 2019.07.03 09:48 | 수정 2019.07.03 09:48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글로벌 포 프리' 이벤트 진행…해외 이용 수수료·할부수수료 무료

귀국시 무료 공항서비스 및 직구 항공권 발권 수수료 무료 혜택까지

하나카드가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하나카드가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글로벌 포 프리'(Global 4 FREE) 이벤트를 진행한다.ⓒ하나카드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올 여름 휴가시즌에 맞춰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해외 이용 수수료 △해외 이용금액 할부 전환 수수료 △귀국시 공항서비스 △직구항공권 발권 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글로벌 포 프리'(Global 4 FRE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해외에서 카드 이용 시 발생하는 수수료 1%에 대해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고, 하나 비자, 마스터, JCB 신용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3만원 이상 결제건에 한해 발생하는 해외 수수료 1%에 대해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분할납부 무이자 이벤트도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후, 5만원 이상 해외에서 이용한 일시불 거래에 대해 2~3개월 분할납부를 신청 시 무이자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여행을 마친 고객들을 위해 공항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외가맹점에서 50달러 이상 실물영수증 하나카드 실물카드 당일 본인명의 항공권을 제시하면 투썸플레이스 또는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커피 1잔을, 200달러 이상 시 인천공항 내 가업식당 또는 한식미담길에서 지정메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외 전용 모바일 플랫폼인 GMH(글로벌 머스트 해브)는 유통 마진이 없는 직구 항공권을 선보인다. 전 세계 다양한 항공사의 항공권을 특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수수료가 없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