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5-29 08:46:52
모바일
17.8℃
약간의 구름이 낀 하늘
미세먼지 좋음

하나카드, 항공권 직구 사이트 개설

  • 입력 2019.06.28 17:09 | 수정 2019.06.28 17:09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론칭 기념 인천-로마 알이탈리아 항공권 2매 증정

하나카드 직구항공권 사이트(직항) 출시 관련 이미지ⓒ하나카드하나카드 직구항공권 사이트(직항) 출시 관련 이미지ⓒ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항공권을 직구로 구매할 수 있는 직구항공권 사이트(이하 직항)를 내달 1일 연다고 28일 밝혔다.

직항은 알이탈리아항공을 비롯해 영국항공, 아메리칸항공 등 전 세계 10여개의 주요 항공사의 항공권을 별도의 입점 수수료와 유통 마진 없이 직접 고객에게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에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한다.

직항 오픈을 기념해 알이탈리아항공권(인천-로마행) 증정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항공권 1매를 증정하고, 직항 앱 및 모바일웹에서 하나 신용/체크카드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항공권 1매를 추가 증정한다.

하나카드 해외 전용 모바일 플랫폼인 GMH(글로벌 머스트 해브)에서 진행하는 해외 여행 이벤트와 '1Q 글로벌 비바카드'의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 서비스도 활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기존 외항사의 특가 항공권이 자주 발생함에도 손님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부재로 소멸되는게 사실이었다"며 "이번에 오픈한 하나카드의 직항 사이트를 통해 항공사에게는 기회를, 손님에게는 가격적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윈윈(Win-Win)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