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8-05 17:06:40
모바일
25.9℃
실 비
미세먼지 좋음

NH투자증권, 팝업 레스토랑 '제철식당' 오픈

  • 입력 2019.06.03 13:58 | 수정 2019.06.03 13:58
  • 이형선 기자 (leehy302@ebn.co.kr)

압구정 레스토랑 '이타카'와 콜라보…'제철식당' 2개월 간 운영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고객들과 함께 경험하고 공유하기 위해 팝업 레스토랑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고객들과 함께 경험하고 공유하기 위해 팝업 레스토랑 '제철식당'을 6월 1일 오픈했으며, 레스토랑은 앞으로 2개월간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지난달 발표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투자, 문화가 되다'를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지난 1일 '제철식당'이라는 이름의 팝업 레스토랑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제철식당은 NH투자증권이 지중해풍 퓨전요리로 유명한 레스토랑 이타카(쉐프 김태윤)와 콜라보레이션 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특히 지역 농협으로부터 신선한 식재료를 제공받아 제철에 맞은 코스요리를 개발해 '식사가 갖는 문화로서의 가치'를 경험토록 할 예정이다.

지난 5월 10일 선포된 '투자, 문화가 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은, 좋은 음악으로 우리의 귀가 행복해지고 좋은 음식으로 우리의 몸이 건강해지듯 앞으로의 '투자'는 우리의 삶을 채워주는 문화가 돼야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와 같은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홍보하기 위해 NH투자증권은 이종업종과의 색다른 결합을 시도하고자 했다. 특히 '음식'이라는 매개를 통해 회사의 가치와 지향점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는 것으로 결정했다.

서울 강남구 압구정 로데오 거리(이타카 : 서울 강남구 언주로 174길 30, 1층)에 위치한 '제철식당'은 6월 1일부터 2개월 간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NH투자증권은 이 기간 동안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하는 한편 다양한 고객초청 이벤트도 개최할 계획이다.

또한 NH투자증권의 신규 브랜드 모티브를 강조해 내부 인테리어를 꾸미고 제철 식재료 홍보 공간을 별도로 조성하는 등 브랜드 홍보 수단으로서도 충분히 활용할 방침이다.

NH투자증권 경영전략본부장 김정호 상무는 "이제는 '투자'라는 개념이 수익률에 따라 일희일비 하는 게임이 아니라 삶을 더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드는 일상의 문화적 행위로 봐야 하는 시대가 됐다"며 "'제철식당' 운영을 통해 투자가 문화가 되는 새로운 세상을 열어가겠다는 우리 회사의 브랜드 비전을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고 경험하고 싶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