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06 08:48:53
모바일
25.9℃
맑음
미세먼지 좋음

캐셔레스트, '히트브랜드 서비스·SW 개발 부문' 대상 수상

  • 입력 2019.03.29 11:59 | 수정 2019.03.29 12:02
  • 김채린 기자 (zmf007@ebn.co.kr)

해외 비즈니스 개척·투명 운영·암호화폐 건전 거래 활성화 정책 등 인정 받아

암호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 운영사 뉴링크가 2019 히트브랜드 대상 1위 기업 시상식에서 서비스·소프트웨어 개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캐셔레스트암호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 운영사 뉴링크가 2019 히트브랜드 대상 1위 기업 시상식에서 서비스·소프트웨어 개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캐셔레스트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를 운영하고 있는 뉴링크(대표 박원준)는 28일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9 히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서비스·소프트웨어 개발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2019 히트브랜드 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을 뿐 아니라 신뢰를 기반으로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약 한달간 공기업 뿐만 아니라 지방자치단체 및 대기업, 중소기업 등을 대상으로 각 분야별 전문가의 까다롭고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선정했다.

이에 캐셔레스트는 타 거래소 대비 높은 고객 만족도와 다양한 고객 서비스, 안정적인 거래소 운영을 가능케 한 소프트웨어 개발력 등에서 심사위원단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캐셔레스트는 지난해 11월 바이낸스, 후오비 등 메이저 거래소의 토큰이 상장된 글로벌 10위권대의 중국 엘뱅크(LBank) 거래소와 교차 상장 계약을 체결한 것을 시작으로 최근 신게임즈, 브링크에셋, 체인업, 유네트워크 등 중국 블록체인 프로젝트팀들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해외 비즈니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벤처캐피털(VC)을 통한 대규모 투자도 추진 중에 있다.

캐셔레스트의 투명한 운영도 히트브랜드 대상 수상에 기여했다. 최근에는 고객들이 직접 유망 코인들을 발굴해 상장 투표를 통해 상장하는 제도를 운영해 건전한 암호화폐 거래를 활성화하고 건강한 코인 생태계 구축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박원준 대표는 "캐셔레스트가 최근 가치경영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히트브랜드 대상에서도 1위 기업에 선정된 것은 국내 암호화폐 거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는 걸 증명해준다"며 "캐셔레스트는 앞으로도 더욱 투명한 운영, 고객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통해 건전한 암호화폐 생태계 조성에 힘쓸 것"이라고 자신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