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8
10.8℃
코스피 2,745.82 9.29(-0.34%)
코스닥 910.05 1.2(-0.13%)
USD$ 1349.5 -1.5
EUR€ 1458.5 -4.3
JPY¥ 891.8 -0.9
CNY¥ 185.8 -0.4
BTC 101,210,000 968,000(0.97%)
ETH 5,117,000 24,000(0.47%)
XRP 886 2.5(0.28%)
BCH 815,100 83,000(11.34%)
EOS 1,523 1(0.07%)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실시

  • 송고 2019.03.28 09:42 | 수정 2019.03.28 09:42
  • 이미현 기자 (mihyun0521@ebn.co.kr)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 마케터를 발굴하기 위한 제 15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는 지난해 보다 참여 부문 및 브랜드를 확대했다. 오는 4월 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이번 마케팅 공모전 테마는 ‘Brand X You(브랜드와 너의 콜라보레이션)’의 자유 주제다. △상품과 서비스(Product & Service) 부문, △커뮤니케이션과 판매(Communication & Sales) 두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한다.

‘상품과 서비스’ 부문에서는 상품, 서비스, 앱 등과 같은 유무형의 상품 아이디어 혹은 기존 상품을 보완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과 판매’ 부문에서는 브랜드 혹은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 채널 전략,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등의 아이디어를 접수 받는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와 달리 부문별 지속가능 아이디어도 동시에 접수 받아 특별상을 시상한다. 제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혁신적으로 줄일 수 있는 아이디어 또는 제품의 친환경성을 효과적으로 알릴 아이디어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참여 브랜드 역시 헤라, 한율, 이니스프리, 프레시팝, 라네즈, 에뛰드 외 브로앤팁스, 레어카인드, 이지피지, 뷰티테일러앱 에서도 선택할 수 있다.

공모전의 예선 접수는 4월 1일부터 5월 9일까지이며, 예선 결과는 5월 2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또한 올해는 본선 진출자를 대상으로 두 차례에 걸쳐 해당 브랜드 담당자 및 지속가능경영 담당자와 만나 아이디어에 대한 멘토링을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최종 수상자는 총 21개 팀을 선발하며, 대상 1팀에게는 상금 1천만 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2019년 8월 4주간) 기회가 주어지고, 입사 지원 시 특전(서류전형 및 1차 면접 면제)도 부여된다. 최우수상 또한 1팀이 선발되며, 8백만 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 기회가 제공되고,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및 1차 면접 면제의 특전이 주어진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5.82 9.29(-0.34)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8 23:38

101,210,000

▲ 968,000 (0.97%)

빗썸

03.28 23:38

101,302,000

▲ 1,295,000 (1.29%)

코빗

03.28 23:38

101,302,000

▲ 1,214,000 (1.21%)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