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아문디자산운용, 서진지역 아동센터에 물품·후원금 기증

  • 송고 2019.03.04 15:39
  • 수정 2019.03.04 15:41
  • 이형선 기자 (leehy302@ebn.co.kr)
  • url
    복사

NH-Amundi자산운용 "소외된 이웃 위한 나눔 봉사활동 지속적으로 지원"

NH-Amundi자산운용은 임직원들이 지난달 28일 마포구 서진지역 아동센터를 방문해 물품 및 후원금을 기증했다고 4일 밝혔다.ⓒNH-Amundi자산운용

NH-Amundi자산운용은 임직원들이 지난달 28일 마포구 서진지역 아동센터를 방문해 물품 및 후원금을 기증했다고 4일 밝혔다.ⓒNH-Amundi자산운용


NH-Amundi자산운용은 임직원들이 지난달 28일 마포구 서진지역 아동센터를 방문해 물품 및 후원금을 기증했다고 4일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NH-Amundi자산운용 임직원들은 올해 초 자발적으로 출범한 봉사모임인 '나눔과 봉사모임(나봉모)'의 회원들이다.

이들은 '나봉모'의 첫 봉사활동으로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청소년들에게 시급히 필요한 복합기와 토너, 센터의 안정적인 운영에 필요한 임대료를 전달했다.

이 외에도 NH-Amundi자산운용은 2016년부터 범농협적 도·농 협동운동인 '또 하나의 마을 만들기'의 일환에 참여해 '포도향이 흐르는 정보화마을'과 자매결연을 맺었다.

이후 정기적으로 해당 마을을 방문해 일손돕기·생활물품 기증·농산물 구매 등과 같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또한 예비 귀농·귀촌인에게 농민신문을 기증하고 농업인 복지증진을 위해 펀드 운용을 통해 조성한 기금을 농협재단에 기부하는 등 다양한 기부활동을 통해 농가소득 증대에도 앞장서고 있다.

NH-Amundi자산운용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봉사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