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6-01 10:58:06
모바일
22.5℃
약간의 구름이 낀 하늘
미세먼지 좋음

신형 코란도 첨단 인테리어 '블레이즈 콕핏' 티저 공개

  • 입력 2019.01.30 15:36 | 수정 2019.01.30 15:36
  •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동급 최초 10.25인치 풀 클러스터·9인치 AVN·인피니티 무드램프 등

미래지향적 스타일+혁신 신기술 '뷰:티풀(VIEW:tiful)' 핵심 인테리어

신형 코란도의 첨단 디지털 인테리어 신형 코란도의 첨단 디지털 인테리어 '블레이즈 콕핏' ⓒ쌍용차

쌍용자동차는 오는 3월 출시를 앞둔 신차 코란도(프로젝트명 C300)의 인테리어에 적용된 첨단 디지털 인터페이스 '블레이즈 콕핏(Blaze Cockpit)' 티저를 30일 공개했다.

'블레이즈 콕핏'은 쌍용차의 디지털 인터페이스(Style VIEW)와 첨단기술(Tech VIEW)을 확인할 수 있는 미래지향적 인테리어다.

티저이미지를 통해 처음 모습을 드러낸 블레이즈 콕핏은 △동급 최초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 △9인치 AVN △인피니티 무드램프 등으로 구성됐다.

사용자는 기존 아날로그 계기반을 대체하는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를 통해 내비게이션을 비롯한 다양한 운행 정보를 화려한 그래픽으로 확인할수 있다.

또 센터페시아의 9인치 AVN 스크린은 풀 디지털 클러스터와 연계해 각종 정보를 표시하고 HD급 고화질 멀티미디어 콘텐츠 감상 등 고품질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게 설계됐다.

아울러 다양한 컬러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인피니티(Infinity) 무드램프가 새로운 코란도에 적용된다. 운전자의 기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4가지 컬러가 마련돼 있다고 쌍용차는 설명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블레이즈 콕핏을 통해 사용자는 최신예 항공기 조종석에 앉은 듯한 미래지향적 감성과 우수한 조작 편의성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형 코란도 티저 이미지 ⓒ쌍용차신형 코란도 티저 이미지 ⓒ쌍용차

한편 8년 만에 풀체인지를 거쳐 출시되는 신형 코란도는 '뷰:티풀(VIEW:tiful)' 코란도를 지향한다. 이는 브랜드 역사상 가장 빛나는 스타일과 신기술로 무장한다는 뜻이다.

앞서 쌍용차는 신형 코란도의 외관 티저이미지를 공개하면서 △시선을 사로 잡는 디자인과 화려한 디지털 인터페이스 'Style VIEW' △동급 최고 첨단기술 패키지 'Tech VIEW'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선사 'Wide VIEW'의 총합으로 '뷰:티풀'을 정의한 바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