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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코리아 "1차 EGR 리콜 94% 완료"

  • 송고 2019.01.29 14:12 | 수정 2019.01.29 14:12
  •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2차 리콜은 50% 달성 "앞으로도 총력"

BMW 서비스센터 ⓒBMW코리아

BMW 서비스센터 ⓒBMW코리아

BMW코리아는 EGR(배출가스재순환장치) 1차 리콜 대상 10만6000여대 중 약 94%에 해당하는 10만90대의 리콜 작업을 완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8월 20일 리콜이 시작된지 5개월여 만이다.

BMW코리아는 지난해 11월 26일부터 시작된 2차 리콜의 경우 1월 28일 자정기준 총 3만2679대를 완료, 약 2개월만에 50% 이상 달성했다고 밝혔다.

BMW코리아는 아직 리콜을 받지 않은 고객들에게 전화와 문자, 우편 등 연락을 지속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리콜 전담센터 뿐만 아니라 딜러사 영업사원, 렌터카 업체, 리스사, 중고차 매매단지 등 40여개의 관련 회사들에게도 협조를 구해 리콜 완료에 힘쓰고 있다.

또 서비스센터 방문이 힘든 고객들을 위해 요청시 직원이 직접 차량을 픽업하고 작업 완료 차량을 다시 전달해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BMW코리아 관계자는 "설 연휴 전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서비스센터에서 리콜을 받아 안전한 귀성길이 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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