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ADT캡스, 통신·보안 결합상품 'B&캡스' 출시

  • 송고 2019.01.28 09:10
  • 수정 2019.01.28 09:11
  • 황준익 기자 (plusik@ebn.co.kr)
  • url
    복사

초고속인터넷과 ADT캡스 동시 이용시 3개월 요금 할인

SK텔레콤 결합상품 'T&캡스'와 중복 가입시 할인 확대

SK브로드밴드는 지난해 10월 SK텔레콤의 자회사로 새롭게 출발한 보안전문기업 ADT캡스와 제휴를 맺고 초고속인터넷과 출동보안(CCTV+출동경비) 서비스를 결합한 'B&캡스' 서비스를 출시한다.ⓒ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지난해 10월 SK텔레콤의 자회사로 새롭게 출발한 보안전문기업 ADT캡스와 제휴를 맺고 초고속인터넷과 출동보안(CCTV+출동경비) 서비스를 결합한 'B&캡스' 서비스를 출시한다.ⓒ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지난해 10월 SK텔레콤의 자회사로 편입된 ADT캡스와 제휴를 맺고 초고속인터넷과 출동보안(CCTV+출동경비) 서비스를 결합한 'B&캡스'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B&캡스는 초고속인터넷과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한 풀(Full) HD CCTV 및 24시간 출동 서비스를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B&캡스 서비스에 3년 약정으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가입 1년차에는 초고속인터넷과 출동보안 각 서비스의 1개월 요금 전액을, 가입 2~3년차에는 매년 1개월 요금의 50%를 할인 제공한다. 이에 따라 3년간 최대 38만5000원의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캡스 신청시 초고속인터넷은 모든 상품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출동보안은 'ADT캡스홈' 상품을 제외하고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미 출시한 SK텔레콤 이동전화와 ADT캡스 간 결합상품인 'T&캡스'와 중복으로 가입할 경우 3년 동안 매년 출동보안 서비스의 1개월 요금을 전액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SK브로드밴드의 소상공인 전용 요금제인 '성공 Dream 요금제'와도 중복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사업장용 패키지상품에 가입할 경우 초고속인터넷 요금을 최대 월 8800원까지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B&캡스와 성공 Dream 요금제에 동시 가입시 구글 등 30여개 채널 노출을 통한 매장 홍보와 국내 유명사이트에 알바 구인 신청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사장님 안심경영팩'을 1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소상공인 사업장 내 필수 서비스인 초고속인터넷과 출동보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 제휴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