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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도 만능비빔장' 여행 필수품으로 인기

  • 송고 2019.01.03 16:37 | 수정 2019.01.03 16:31
  • 윤병효 기자 (ybh4016@ebn.co.kr)

여름철 월 70만개 판매, 튜브형 출시

ⓒ팔도

ⓒ팔도

팔도비빔면 소스의 인기에 힘입어 만든 팔도 만능비빔장이 여행객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팔도만능비빔장'이 2017년 9월 출시 당시 월 14만개 가량 팔리던 것이 여름철에는 월평균 70만개 이상 판매되며 누적 판매 600만개에 이른다고 3일 밝혔다.

만능비빔장은 뛰어난 맛과 편리함이 입소문을 타며 야외활동과 해외여행객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팔도는 ‘팔도 만능비빔장’의 인기에 힘입어 튜브형 제품을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간편소스시장에 뛰어들었다.

새롭게 내놓은 ‘팔도비빔장 시그니처’는 가정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목적으로 최초 기획했다. 튜브형 용기로 요리할 때마다 원하는 만큼 넣을 수 있고 보관도 용이하다. 패키지에는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파란색 바탕의 꽃무늬를 적용해 팔도비빔면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미니 레시피 북을 1만 개 한정 증정한다.

만능비빔장은 2017년 만우절에 ‘NEW 팔도 만능비빔장 출시’라는 가상 이벤트가 진행된 이후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의견이 많아 정식 제품화 했다. 팔도비빔면 액상스프에 마늘과 홍고추, 사과과즙, 양파 등을 더해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팔도는 튜브형 제품을 통해 만능비빔장의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가현 팔도 마케팅담당자는 "만능 비빔장은 팔도비빔면을 있게 한 35년 액상스프 제조 노하우를 담은 특별한 제품이다"며 "앞으로 색다른 소스와 장류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다양해지는 소비자 요구에 부응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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