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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B, 이용자보호 업무평가 최우수 사업자 선정

  • 송고 2018.12.28 10:20 | 수정 2018.12.28 10:19
  • 황준익 기자 (plusik@ebn.co.kr)

31개 사업자 중 970점으로 최우수 평가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방송통신위원회가 주관하는 전기통신사업자 이용자보호 업무평가에서 올해 최우수 사업자로 선정돼 방통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방통위는 매년 통신사업자, 포털, 앱마켓 등 6개 서비스 분야의 31개사(중복 제외시 23개사)를 대상으로 개인정보보호, 고객센터 통화 편리성, 이용자 만족도 등을 평가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970점으로 참가 사업자 중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 고객센터 상담사의 점심시간 보장을 통해 상담사 인권을 강화하면서 업무 효율을 증진하는 서비스 개선을 이뤄냈다. 또 Fake DNS(사설 공유기 DNS 변조) 감염고객 보호 서비스를 제공해 해커로 인한 금융계정 탈취, 악성코드 감염 등의 피해를 사전에 예방했다.

한창희 SK브로드밴드 SV추진실장은 "고객 가치 혁신을 위해 고객을 세분화하고 고객 맞춤 가치와 긍정적 이용경험을 제공하려 노력했다"며 "지속적인 고객 가치 혁신과 함께 사회적 가치 제공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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