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5
17.8℃
코스피 2,638.12 37.63(-1.41%)
코스닥 854.76 7.47(-0.87%)
USD$ 1376.9 -1.1
EUR€ 1474.5 0.3
JPY¥ 884.2 -2.8
CNY¥ 189.4 -0.1
BTC 92,678,000 3,396,000(-3.53%)
ETH 4,552,000 138,000(-2.94%)
XRP 760.2 31.8(-4.02%)
BCH 693,800 36,900(-5.05%)
EOS 1,273 28(2.25%)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양말도 패션이다"…롯데마트, 온라인 양말 전문관 오픈

  • 송고 2017.12.21 16:23 | 수정 2017.12.21 16:26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롯데마트몰, '보나핏 삭스' 오픈…총 200여 스타일 양말 선봬

양말도 하나의 패션 트렌드로 여겨 작은 사치 제안

[사진=롯데마트]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마트몰에 온라인 양말 전문관 '보나핏 삭스'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양말의 디자인 하나까지 패션으로 여기며 자신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이른 바 '욜로(YOLO)족'의 성장과 빠르게 변화하는 온라인 트렌드에 발 맞춰 온라인 양말 전문관을 열게 됐다.

남성, 여성, 주니어, 브랜드 등 카테고리 별 총 200여 품목의 다양한 스타일의 양말을 선보인다. 향후 이니셜뿐만 아니라 이미지 자수 서비스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마트가 이달 1~19일 양말류의 매출을 살펴보니 여성양말이 30.9%, 남성양말이 27.6%, 덧신이 20.0%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마트는 오프라인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다양한 종류의 양말 브랜드를 선보인다. 양말 하나하나에 일상의 의미와 테마를 담은 캐주얼 컬러 양말 브랜드인 '일상(Il sang)'이 대표적이다.

일상 브랜드 양말의 경우 한가지 색상으로만 구성해 깔끔함을 강조했다. 총 14가지 레터링과 색상이 있어 매일매일 기분에 따라 골라 신을 수 있다.

정헌직 롯데마트 언더웨어편집팀 MD(상품기획자)는 "온라인 양말 전문관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매장을 선보이며, 고객들이 양말을 통해 자신만을 위한 작은 사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38.12 37.63(-1.41)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5 14:40

92,678,000

▼ 3,396,000 (3.53%)

빗썸

04.25 14:40

92,521,000

▼ 3,388,000 (3.53%)

코빗

04.25 14:40

92,545,000

▼ 3,375,000 (3.52%)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