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9-29 15:01:47
모바일
24.1℃
구름조금
미세먼지 좋음

멜론, Mac OS 전용 플레이어 출시

  • 입력 2017.06.13 08:14 | 수정 2017.06.13 08:15
  • 차은지 기자 (chacha@ebn.co.kr)

국내 유일 다운로드 기능까지 추가··· 실 사용자의 니즈 반영

3가지 모드 플레이어로 차별화된 전문 음악콘텐츠 접근

Mac 플레이어 관련 이미지.ⓒ멜론Mac 플레이어 관련 이미지.ⓒ멜론

로엔엔터테인먼트는 뮤직플랫폼 멜론이 Mac OS 플레이어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멜론 Mac 플레이어는 국내 디지털음원서비스 최초로 음원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한다. 이로써 Mac 사용자들도 편리하게 음원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Mac의 특장점을 최대한 반영한 플레이어 디자인을 자랑한다. 기본, 미니, 비주얼 총 3가지 모드 플레이어는 Mac 운영체제에 최적화된 사용자환경을 구현했고 멜론차트와 멜론DJ 등 멜론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음악 관련 콘텐츠의 접근성도 향상됐다.

멜론은 오는 25일까지 멜론 Mac 플레이어 출시를 기념해 Mac 플리에어를 다운로드 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애플 무선이어폰 에어팟(5명),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300명)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제욱 로엔엔터테인먼트 멜론사업부문 부문장은 "멜론 Mac 플레이러는 회원들의 다양한 감상 환경을 충족시키고 다운로드, 스트리밍서비스를 포함 다채로운 멜론의 음악 콘텐츠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앞으로도 멜론은 IoT 분야까지 서비스범위를 넓히는 등 음악 감상환경 변화에 맞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