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9
9.8℃
코스피 2,746.63 0.81(0.03%)
코스닥 905.50 4.55(-0.5%)
USD$ 1347.5 -3.5
EUR€ 1453.1 -4.4
JPY¥ 890.5 -1.9
CNY¥ 185.8 -0.3
BTC 100,050,000 364,000(-0.36%)
ETH 5,059,000 36,000(-0.71%)
XRP 898.8 14.7(1.66%)
BCH 899,000 84,000(10.31%)
EOS 1,599 88(5.82%)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대한항공 "누구나 저마다의 여행이 있다" CF 방영

  • 송고 2014.06.16 09:46 | 수정 2014.06.16 09:47
  • 차은지 기자 (chacha@ebn.co.kr)

개인 여행타입 따라 목적지 연결해 주는 독특한 형식의 광고 방영 개시

ⓒ대한항공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베트남과 미얀마의 여행지를 심리테스트 형식으로 소개하는 TV CF를 방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CF는 해당 여행지의 독특한 영상을 배경으로 개인의 취향을 묻는 질문들에 'YES' 또는 'NO' 선택이 이어지면서 나온 결과에 따라 여행지를 추천하는 형식으로 꾸며졌다.

겸손한 타입에게 추천하는 '용의 보석 하롱베이 투어', 모헌을 즐기는 사람을 위한 '사파 트레킹 투어', 휴식이 필요한 사람에게 추천하는 '나트랑 힐링 투어', 가족과 행복을 느끼려는 여행자에게 적합한 '나트랑 패밀리 투어' 등 총 9편이 TV CF로 제작돼 방영될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거대한 건축유물과 인상적인 오토바이 행렬, 이국적인 풍경과 맛있는 음식이 어우러진 베트남과 정신적인 휴식과 문화적 색채를 느낄 수 있는 미얀마의 진면목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여행정보사이트(travel.koreanair.com)에서는 11단계의 심리테스트 질문을 통해 분류된 20개의 여행타입 각각에 맞는 여행지를 추천해준다.

한편 대한항공은 베트남 호찌민 주14회, 다낭 주4회, 하노이 주11회와 미얀마 양곤 주7회 등 한국과 베트남, 미얀마를 잇는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6.63 0.81(0.0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9 21:20

100,050,000

▼ 364,000 (0.36%)

빗썸

03.29 21:20

99,922,000

▼ 357,000 (0.36%)

코빗

03.29 21:20

99,968,000

▼ 346,000 (0.34%)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