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최저가 오피스텔, '서초 디벨리움' 견본주택 오픈

  • 송고 2014.02.25 16:00
  • 수정 2014.02.25 16:08
  • 고설봉 기자 (sbgo@ebn.co.kr)
  • url
    복사

분양가, 강남 최저 수준 1억3천만원대…투자,주거 모두 만족

천정고 3m, 상부수납장 설치로 공간활용·개방감 돋보여

서초 디벨리움 투시도.ⓒ더피알

서초 디벨리움 투시도.ⓒ더피알

메트로종합건설㈜은 오는 28일 ‘서초 디벨리움' 오피스텔의 견본주택 오픈과 동시에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서초 디벨리움’은 메트로종합건설이 서울 서초구 우면동 서초보금자리지구 내 준2-4,5블록에 짓는 지하 1층~지상 8층, 1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18~29㎡ 91실로 구성된다.

이 오피스텔의 분양가는 전용 18㎡ 기준 1억3천만원대로 책정돼 강남권 최저 수준이며, 인근 오피스텔 시세 대비 파격적인 가격으로 추후 시세차익까지 노려볼 수 있다.

배후수요도 풍부해 서초 R&D특구의 직접적인 수혜를 받을 전망이다. 서초 R&D특구는 우면동 일대 LG전자 서초R&D캠퍼스와 KT연구개발센터 등과 2015년 5월 완공 목표로 현재 공사중에 있는 삼성전자 우면R&D센터를 아우른다.

여기에 현대자동차그룹도 양재동 사옥을 연구시설로 활용하는 구상을 발표해 향후 우면동, 양재동 지역은 높은 미래가치와 시세차익이 기대되는 지역이다.

또한 양재대로, 강남대로, 우면산터널 등과 빠르게 연결되며, 경부고속도로, 강남순환고속도로, 과천~의왕간도로를 통해 외곽지역으로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지하철 4호선 선바위역과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역이 가까이 위치한다.

우면산공원과 양재 시민의 숲, 문화예술공원, 서울대공원 등 강남의 대표적인 친환경 녹지공간이 주변을 둘러싸고 있으며, 예술의전당,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교육문화회관 등 수준 높은 문화시설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인근에 코스트코, 이마트, 하나로마트 등 3대 대형 할인마트가 위치해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서초 디벨리움' 전세대 천정고를 일반적인 오피스텔보다 60cm 더 높은 3m로 설계해 쾌적하고 개방감 높은 실내공간을 제공한다.

60cm의 천정고 부분에는 상단수납장을 설치, 넉넉한 수납공간은 물론 가구·가전을 빌트인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니즈를 갖춘 임대수요층의 특성을 고려했다.

특히, 전용 29㎡의 경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투룸으로 구성돼 신혼부부와 같은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준공 예정은 2015년 3월이며, 오피스텔은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견본주택은 서초구 양재동 1-24번지(양재역 5번출구)에 마련됐다.

한편, 지하 1층~지상 1층에 10개 점포로 들어서는 상가도 함께 분양할 예정으로, 전용 28㎡(구 9평) 기준 4억6천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로 책정됐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