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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고객 혜택 대폭 늘린 'T멤버십 2.0' 공개

  • 송고 2021.11.24 08:51 | 수정 2021.11.24 08:51
  • EBN 이돈주 기자 (likethat99@ebn.co.kr)

제휴처 확대 및 할인‧적립 중 고객 직접 선택 가능

SK텔레콤 홍보 모델이 멤버십 제휴처에서 새로운 T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SK텔레콤

SK텔레콤 홍보 모델이 멤버십 제휴처에서 새로운 T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SK텔레콤

고객 혜택을 확 늘린 SK텔레콤 T멤버십이 찾아온다.


SKT는 오는 12월 1일 고객 눈높이에 맞춰 제휴처를 대폭 늘리고 사용 편의를 극대화한 새로운 T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SKT는 지난 1997년 이동통신 업계 최초로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 이후 포인트 사용 제한을 없앴다. 이번에는 고객 혜택을 대폭 늘리는 것을 목표로 고객 스스로 할인이나 적립 가운데 원하는 이용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멤버십 2.0으로 진화 시켰다.


SKT는 고객이 새로운 T멤버십을 더 많은 곳에서 누릴 수 있도록 고객 선호도를 반영해 멤버십 제휴사 규모를 확대했다.


파리바게뜨, CU,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등 기존 제휴사는 그대로 유지된다. 폴바셋, 피자헛, 그린카 등 대형 제휴처가 새롭게 추가되며 제휴처가 대폭 늘어났다.


고객은 확대된 제휴처에서 개인의 소비 패턴에 따라 할인형 혹은 적립형 가운데 멤버십 이용 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신규 T멤버십은 할인형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고객이 적립형으로 변경을 원할 시 T멤버십 앱 내에서 바로 변경 가능하다.


할인형‧적립형은 고객의 소비 패턴에 따라 월 1회, 최대 연 12회까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어 멤버십을 계획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고객이 적립형 멤버십을 통해 쌓아 둔 포인트는 할인형 멤버십으로 바꾸더라도 사라지지 않는다.


SKT는 새로운 T멤버십을 통해 고객들이 할인형과 적립형 가운데 본인의 소비 패턴에 맞춰 자유롭게 유형을 선택하는 새로운 멤버십 활용 트렌드가 만들어 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규 T멤버십의 포인트 쌓기는 할인형‧적립형 고객 모두 제휴처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다양한 미션을 통해 무료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무료로 적립한 포인트는 T멤버십 제휴처 어디서든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할인‧적립은 제휴처별 1일 1회로 기존과 동일하며 적립해 놓은 포인트는 횟수에 상관없이 포인트가 남아 있는 한 지속 사용할 수 있다. 가용 포인트에 한해 선물하기가 가능해 친구, 가족 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각 제휴처에서는 할인과 적립 모두 동일한 비율의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형‧적립형 선택 고객들이 모두 차별없이 동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여타 멤버십이 서비스 정가에서 사용 포인트를 차감한 최종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적립을 해주는 것과 달리 적립형 멤버십의 경우 서비스 정가 기준으로 적립이 이뤄져 고객 혜택이 극대화될 전망이다.


SKT는 새로운 T멤버십 론칭을 기념해 SKT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한 론칭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담당은 "고객 혜택 확대와 사용편의 극대화를 목표로 하는 새로운 멤버십을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멤버십 제휴사들이 제공하는 혜택을 최대한으로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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