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상생상회 제휴 'U+로드 온라인장터' 공개…지역 특산물 저렴하게 판매
LG유플러스가 지역 농가를 살리기 위해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9일부터 7월 16일까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U+로드 온라인장터'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18년부터 시행해 온 U+로드는 골목 상권 소상공인과 제휴해 할인과 경품 이벤트 등을 통해 상권에 활기를 불어넣는 프로그램이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부터 코로나로 어려움에 처한 국내 농가의 우수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비대면 판로 개척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해 온라인 농산물 장터를 운영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U+로드 온라인장터 개장을 위해 상생상회와 제휴했다. 상생상회는 서울시가 지역 중소농을 돕고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세운 매장이다.
온라인장터는 6월 29일‧7월 1일‧6일‧8일 등 총 4회 진행되며 오전 11시 개장과 함께 각 상품별 2500개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된다.
통신사 관계없이 만 14세 이상 고객은 LG유플러스 U+멤버스를 설치해 앱에 접속하면 멤버스쇼핑에서 U+로드 온라인 장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일자별 판매 상품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 내 진행중인 이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장터는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커머스도 진행한다. 이달 28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최희 아나운서가 쇼호스트로 출연해 U+로드 온라인장터에서 4회에 걸쳐 판매되는 모든 상품을 각 상품별 1500개씩 한정수량으로 사전 판매한다.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은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6월 24일 오전 9시부터 7월 16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멤버스쇼핑에서 발급한다. 6월 28일 라이브커머스 방송 시 사용 가능한 라이브커머스용 할인쿠폰과 6월 29일부터 7월 16일까지 사용 가능한 일반판매용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LG유플러스는 U+로드 온라인장터 라이브커머스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중에는 5개 번호를 선정해 각 상품을 해당 순번에 구매한 고객에 동일 상품을 1개 더 제공한다.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 멤버스쇼핑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방송화면을 캡쳐해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100명을 선정해 커피교환권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이 U+로드 온라인 장터에서 쓴 금액의 10%를 별도 재원으로 마련해 농어촌 상생 협력기금에 기부한다. 기부금은 농어촌 관련 사회공헌 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올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연간 프로젝트 'Thank U+'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경품을 제공하는 '필 굿'을 비롯해 고객을 초청해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는 '공감릴레이'와 농어촌 상생프로젝트인 'U+로드' 행사로 구성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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