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0
13.8℃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8.5 -1.5
EUR€ 1470.5 1.4
JPY¥ 892.0 -0.5
CNY¥ 190.2 -0.2
BTC 94,051,000 1,017,000(1.09%)
ETH 4,498,000 14,000(0.31%)
XRP 735.1 0.7(-0.1%)
BCH 698,900 7,900(-1.12%)
EOS 1,146 44(3.99%)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SBW그룹 비비안 프리미엄 양말 브랜드 '세르유' 론칭

  • 송고 2020.12.11 08:44 | 수정 2020.12.11 08:45
  • EBN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비비안 프리미엄 양말 브랜드 '세르유'ⓒ비비안

비비안 프리미엄 양말 브랜드 '세르유'ⓒ비비안

비비안은 남성 프리미엄 양말 브랜드 ‘세르유’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세르유는 ‘그루밍족(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을 일컫는 신조어)’ 남성을 위한 브랜드다. 비비안은 여성용 스타킹, 타이즈, 양말을 선보 남성 소비자인 데 이어 남성 소비자를 겨냥한 양말을 처음 론칭하며 새로운 제품군 확장을 통해 본격적인 타겟 확장에 나섰다.


회사측은 세르유는 총명함의 상징인 도베르만을 활용한 로고를 통해 당당하고 기품있는 남성의 이미지를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유니크한 패턴과 고급스러운 소재의 프리미엄 양말부터 기본적으로 활용하기 좋은 양말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1년 무상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찰이 잦은 앞꿈치와 뒤꿈치에 구멍이 난 경우 제품당 1회에 한해 새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양말 브랜드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비비안 관계자는 “최근 남녀노소 관계없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아이템을 선호하는 경향에 맞춰 프리미엄 양말 브랜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스몰 럭셔리를 지향하는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03:26

94,051,000

▲ 1,017,000 (1.09%)

빗썸

04.20 03:26

93,911,000

▲ 1,011,000 (1.09%)

코빗

04.20 03:26

94,030,000

▲ 979,000 (1.05%)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