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대표 최광호)은 30일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포레나(FORENA)'의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포레나 프렌즈는 다양한 개성의 캐릭터들로 생활 속에서 삶의 가치가 실현되는 공간 속 이웃들의 모습을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포레나 프렌즈는 8개 캐릭터 100여종에 달하는 디자인으로 개발이 완료됐다. 세대별 남녀와, 키즈, 애완동물로 구성된 캐릭터 이미지는 '따로 또 같이'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영역에 활용이 가능할 전망이다.
이번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는 한화건설의 새로운 주거브랜드 포레나의 브랜드 경험 강화를 위해 개발됐다. 자칫 건조하게 느껴질 수 있는 건축물에 포레나만의 감성적인 배려를 전하는 역할을 맡는다.
포레나 주차장, 자전거보관소, 휴게공간, 계단 등 공용공간에 우선 적용된다. 입주를 시작하는 포레나 광교, 포레나 영등포, 포레나 노원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올해 포레나 프렌즈에 대한 저작권 등록을 완료한 한화건설은 향후 개발되는 포레나 신상품에도 캐릭터를 활용할 계획이다.
윤용상 한화건설 건축사업본부장은 "2020년이 새로운 주거브랜드 포레나를 알리는 한 해였다면 2021년에는 포레나 상품 경쟁력을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