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30일 지난 9월 시작했던 포장 주문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포장 주문 프로모션은 이용자가 네이버의 비대면 주문 서비스인 스마트주문을 활용해 최소 3000 이상의 포장주문(픽업주문)을 하면 업체별로 1일 1회·이용 완료 시 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 1000원을 적립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안전한 비대면 주문을 장려하고 지역 기반의 SME들의 꾸준한 매출 증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로모션은 원래 9월 한 달 간 진행을 계획했으나 사업주의 호응에 힘입어 10월까지 한차례 연장된 바 있다.
네이버는 두 달 간의 프로모션 결과 포장 주문 건수가 프로모션 전인 8월 대비 10월에 172%증가·이용자 수는 85% 증가 하는 등 안전한 비대면 주문 활성화와 지역SME의 단골 고객 확보에 도움을 주었다고 평가했다.
네이버 측은 "프로모션을 통해 코로나 사태 속 매출 안정화에 도움을 받았다는 사업주의 의견을 반영해 프로모션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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