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10-30 11:01:56
모바일
14.8℃
맑음
미세먼지 보통

U+ 아이돌라이브, 위키미키 '온택트 덕력검증소' 단독 공개

  • 입력 2020.10.18 12:09 | 수정 2020.10.18 12:13
  • EBN 문은혜 기자 (mooneh@ebn.co.kr)

ⓒLGU+ⓒLGU+

지니뮤직 기획의 팬 소원 성취 예능 프로그램 <온택트 덕력검증소> ‘위키미키(WekiMeki)’ 편이 아이돌Live 앱에서 20일 오후 6시에 최초 공개한다.


‘내팬내챙’ 프로젝트 <온택트 덕력검증소>는 그 동안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한다는 의미를 담아 아티스트가 선물하는 ‘역조공’을 접목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내팬내챙’은 ‘내 팬은 내가 챙긴다’의 줄임말이다.


또 코로나19 상황에 의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언택트(비대면)’가 일상화된 시기에 ‘언택트 팬미팅’을 콘셉트로 했다. 사전에 팬 대상 온라인 ‘덕력고사’를 실시하고 고사 결과를 바탕으로 아이돌이 직접 본인과 팬에 관한 문제를 풀게 된다. 문제를 풀며 팬에게 깜짝 선물을 제공한다.


신곡 '쿨(COOL)'로 성공적인 컴백을 마친 8인조 걸그룹 위키미키가 <온택트 덕력검증소> 두 번째 출연진으로 등장한다.


위키미키는 <온택트 덕력검증소>에서 팬덤 ‘키링(Ki-Ling)’에 관한 문제에 선착순으로 거침없이 대답하고 몸으로 표현했다. 팬 전화 연결에서는 차를 빼달라는 척, 친구인 척 정체를 숨기는 ‘작전’을 짜기도 하며 팬을 위한 깜짝 이벤트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위키미키의 <온택트 덕력검증소>는 편당 10분씩 총 4편으로 구성돼 있다. 화·목 오후 6시 아이돌Live를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된다.


아이돌Live는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을 통해 내려 받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 이정우 뮤직서비스팀장은 “코로나19로 현장 공연이나 팬미팅은 없지만 다양한 아이돌의 모습을 원하는 팬들의 간절한 마음에 힘입어 꾸준히 독창적인 오리지널 콘텐츠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