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엔 KT '나를'·'게임박스'와 함께해요"

  • 송고 2020.09.29 09:07
  • 수정 2020.09.29 09:08
  • EBN 황준익 기자 (plusik@ebn.co.kr)
  • url
    복사

'나를' 안부인사·'게임박스' 출석체크 이벤트 진행

ⓒKT

ⓒKT

KT는 추석 연휴를 맞아 '나를' 영상통화를 활용한 비대면 안부인사 이벤트 및 '게임박스' 로그인만 해도 상품을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나를'은 3D아바타, AR이모티커를 활용한 영상통화 앱이다. 통신사에 관계없이 최대 8명까지 그룹 영상통화가 가능하다. 통화 중 사진이나 파일전송이 가능하고 유튜브 함께 보기, 그림퀴즈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KT는 추석 명절을 맞아 AR스티커, 마스크 등 추석 테마 콘텐츠를 추가했다. 송편먹는 토끼, 달토끼, 보름달 이모티커 등이다. 차례상 등의 배경을 두고 영상통화를 할 수 있도록 '배경' 기능도 새롭게 추가했다. 또 인기 캐릭터 '몰랑이'를 활용한 당근몰랑이, 몰랑고양이 등을 포함 총 15종의 콘텐츠를 추가했다.


KT는 다음달 4일까지 '나를' 영상통화로 재미있게 인사를 나누는 장면을 캡처해 카카오톡 채널 '나를 이벤트'에 전송하면 된다. 응모자 중 100명을 추첨해 치킨 기프티쇼를 증정할 계획이다.


KT는 '게임박스'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박스는 통신사에 관계 없이 월 4950원의 이용료만 내면 110여종의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다. KT의 클라우드 서버에서 게임을 구동해 스마트폰만 있으면 고사양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며 3일 이상 접속해서 출석체크 도장을 찍으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0만원(1명), 2등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2명), 3등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000원권(500명)을 증정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