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10-27 16:15:41
모바일
11.2℃
튼구름
미세먼지 보통

일동후디스 추석 맞아 '하이뮨 선물세트' 출시

  • 입력 2020.09.26 14:02 | 수정 2020.09.26 14:03
  • EBN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는 추석 시즌을 맞아 근력 강화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단백질과 균형 잡힌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하이뮨 분말 스틱’ 10포 2팩과 섭취 편의성을 위한 하이뮨 보틀로 구성했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최대 2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일동후디스가 올 상반기 출시한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은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엄선한 5가지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균형 있게 밸런스를 맞췄다.


체내에서 만들어 지지 않는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 2000mg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인 콜라겐 500mg을 부원료로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중요한 아연, 뼈와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과 마그네슘, 신진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등 8대 기능성 영양소를 배합해 다양한 영양소를 한번에 보충할 수 있다.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을 더해 장 기능 저하를 겪는 중장년층의 장 건강과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준다. 1일 1회 섭취 권장량인 하이뮨 스틱 2포 분량에는 삶은 계란 3개와 동일한 18g의 단백질이 함유돼 있다.


일동후디스 측은 `하이뮨 분말 스틱’과 `보틀’을 활용하면 집이 아닌 밖에서도 물이나 우유에 타 간편하게 균형 잡힌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어 `하이뮨 선물세트’에 대한 추석 시즌 선물용 수요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고마운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하고 싶다면 올해는 단백질 보충제가 좋은 대안이 될 것 같다"며 "추석 시즌을 앞두고 특별 구성한 하이뮨 선물세트를 통해 근력 강화나 고른 영양 섭취가 필요한 부모님은 물론이며 조카나 주변 지인의 성장과 면역을 위한 건강 아이템으로 마음을 전하며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