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9-27 11:57:03
모바일
23.3℃
온흐림
미세먼지 좋음

보령컨슈머헬스케어 건강솔루션 브랜드 '브링' 론칭

  • 입력 2020.09.17 09:15 | 수정 2020.09.17 09:17
  • EBN 동지훈 기자 (jeehoon@ebn.co.kr)

ⓒ보령컨슈머헬스케어ⓒ보령컨슈머헬스케어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새로운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을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브링은 보령(BoRyung)과 현재진행형 접미사 ing의 합성어로 브링 라이프타임 케어(Bring Lifetime Care Company)라는 보령의 핵심가치를 담은 건강 솔루션 브랜드다. 보령은 지난 2017년 창업 60주년을 맞아 질병 치료(CURE)를 넘어 삶의 질 향상(CARE)을 위한 도전을 계속하겠다는 약속이 담긴 미래비전을 발표한 바 있다.


첫 번째 제품으로는 건강기능식품인 유산균 제품 2종과 비건 식품인 식물성 단백질 제품군 3종 등 총 5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유산균 제품군으로는 '브링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브링 마이크로바이옴' 제품 2종을 출시했다.


브링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서울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 먹이),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 대사산물)가 함유됐다.


브링 포스트바이오틱스는 국내 마이크로바이옴 분야의 최고 권위자인 고광표 서울대 교수가 개발한 'KBL375(락토바실러스 퍼멘텀)'을 함유했다. 이 유산균은 면역조절, 장염 증상 개선, 장관벽 강화, 아토피 개선 등의 효능을 보이며 SCI급 논문에도 등재됐다.


브링 마이크로바이옴은 장내 유익한 박테리아의 성장을 돕고, 프로바이오틱스의 영양원이 돼 장내 환경을 개선해 주는 제품으로 KBL375 등 17종, 50억 마리의 유산균이 포함됐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담고 있는 신바이오틱스 조합이며 이에 더해 뼈 형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함유했다.


단백질 제품군인 '브링 식물성프로틴'은 3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100% 식물성단백질로 안전한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부담 없는 칼로리로 인체에 필요한 단백질과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브링 식물성프로틴은 소비자의 섭취 목적에 맞춰 뷰티, 에너지, 바이탈 등 3가지 컨셉으로 구성됐으며 스낵 형태로 만들어졌다. 뷰티 제품은 당근에서 추출한 콜라겐 1000mg과 비타민C를 다량 함유했다. 에너지 제품은 타우린 1000mg과 비타민D를 다량 함유했다. 바이탈 제품에는 블루베리와 멀티비타민이 포함됐다.


김수경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대표는 "브링은 2022년까지 순차적으로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뷰티케어 등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며 "브링을 통해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헬스케어 시장의 새로운 리딩컴퍼니로 자리잡는 것은 물론, 고객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과 함께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