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0
15.8℃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9.0 -1.0
EUR€ 1470.8 1.8
JPY¥ 892.5 -0.1
CNY¥ 190.3 -0.1
BTC 93,771,000 814,000(0.88%)
ETH 4,486,000 11,000(-0.24%)
XRP 739 2.1(0.28%)
BCH 699,700 8,800(-1.24%)
EOS 1,142 27(2.42%)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청호나이스 비대면 영상상담 서비스 시행

  • 송고 2020.09.16 08:41 | 수정 2020.09.16 08:42
  • EBN 동지훈 기자 (jeehoon@ebn.co.kr)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비대면 영상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비대면 영상상담 서비스는 콜센터 상담사가 소비자의 휴대폰 카메라로 제품 상태를 실시간으로 보면서 상담하는 서비스다.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상담사가 발송한 SMS로 바로 연결해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이용 가능하다. 회사 측은 비대면 영상상담 서비스를 위한 전문 기술 상담사를 배치했다.


고객은 간단한 조작으로 직접 해결 가능한 문제를 실시간으로 처리해 보다 빠른 해결이 가능하다. 또한 미리 고장 증상을 확인해 출장 전 수리 부품을 사전에 준비할 수 있어 A/S 방문 횟수를 최소화할 수 있다.


문우진 고객지원센터 이사는 "언택트 시대 가정 방문을 불편해 할 수 있는 고객 니즈를 충족 시키기 위해 영상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비대면 기술상담 인력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호나이스 콜센터는 2018년 출범한 서비스 전문회사 나이스엔지니어링에서 운영 중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09:08

93,771,000

▲ 814,000 (0.88%)

빗썸

04.20 09:08

93,632,000

▲ 778,000 (0.84%)

코빗

04.20 09:08

93,720,000

▲ 738,000 (0.79%)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