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0
13.1℃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9.0 -1.0
EUR€ 1470.8 1.8
JPY¥ 892.5 -0.1
CNY¥ 190.3 -0.1
BTC 93,758,000 1,353,000(-1.42%)
ETH 4,486,000 55,000(-1.21%)
XRP 764.4 31.1(4.24%)
BCH 716,100 9,200(1.3%)
EOS 1,171 20(1.74%)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토요타·렉서스, '네이버 오토 브랜드 위크' 참가

  • 송고 2020.08.25 09:07 | 수정 2020.08.25 09:07
  • EBN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한국토요타

ⓒ한국토요타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지난 24일부터 실시된 '네이버 오토 브랜드 위크'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네이버에서 올해 처음 시작한 네이버 오토 브랜드 위크(이하 '오토 브랜드 위크')는 국내 각 자동차 브랜드 스토리와 신차정보 등을 확인해 볼 수 있는 플랫폼으로 토요타와 렉서스 두 브랜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오토 브랜드 위크에서 토요타는 '전동화'를 주제로 △르망 24시를 향한 토요타의 도전 △토요타 전동화 연구/개발스토리 △토요타 전동화 코어 테크 △토요타 넥스트 시티 등 총 11가지 영상을 통해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한다.


렉서스에서는 △렉서스가 꿈꾸는 전동화의 미래와 비전 △전동화 시대를 맞이하는 렉서스의 기술력 △스스로 충전하는 하이브리드 등 총 7가지의 컨텐츠가 준비됐다.


한국토요타자동차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토요타와 렉서스 하이브리드(HEV)는 하이브리드 기술에 순수전기차 기술을 담고 있다"며 "이번 오토 브랜드 위크를 통해 토요타, 렉서스 전동화 기술의 역사와 미래를 쉽고 재미있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토요타·렉서스 브랜드관은 오토 브랜드 위크 공식 사이트에서 관람 가능하다.


ⓒ한국토요타

ⓒ한국토요타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20:38

93,758,000

▼ 1,353,000 (1.42%)

빗썸

04.20 20:38

93,656,000

▼ 1,321,000 (1.39%)

코빗

04.20 20:38

93,689,000

▼ 1,311,000 (1.38%)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