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초등 금융교육 콘텐츠 '용돈관리 노하우를 공유해주세요'

  • 송고 2020.08.14 10:48
  • 수정 2020.08.14 10:48
  • EBN 이윤형 기자 (y_bro_@ebn.co.kr)
  • url
    복사

초등학생 대상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용돈관리 노하우 영상 모집

신한은행은 초등학교 학생들이 보고 배울 수 있는 생활 속 금융교육콘텐츠를 모집하는 '나만의 용돈관리 노하우를 공유해주세요' 이벤트를 시행한다.ⓒ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초등학교 학생들이 보고 배울 수 있는 생활 속 금융교육콘텐츠를 모집하는 '나만의 용돈관리 노하우를 공유해주세요' 이벤트를 시행한다.ⓒ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초등학교 학생들이 보고 배울 수 있는 생활 속 금융교육콘텐츠를 모집하는 '나만의 용돈관리 노하우를 공유해주세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초등학생 키즈 크리에이터들이 제작한 나만의 용돈관리 노하우 영상을 모집하는 것으로 참여를 원하는 초등학생은 ▲용돈 기입장 작성법 ▲용돈 벌기 꿀팁 ▲나의 저축생활 중 하나를 선택해 영상을 제작하고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채널에 #신한은행 #신한은행키즈크리에이터 #금융교육 해시태그를 덧붙여 업로드 후 신한은행 공식 SNS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한은행은 출품된 영상 중 우수작을 선정해 1등 아이패드(1명), 2등 에어팟 프로(2명), 3등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만원권(50명)의 경품을 제공하고 참가 학생의 동의를 받아 신한 온라인금융교육센터의 교육 콘텐츠로 활용할 계획이다.


모집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신한은행 아름다운은행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초등학생들이 생활 속 실천을 통해 금융 생활에 흥미롭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신한 온라인금융교육센터를 통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금융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지난 2019년 신한 온라인금융교육센터를 오픈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교육 대상자를 세대별로 구분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금융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