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9-24 16:54:49
모바일
24.9℃
온흐림
미세먼지 좋음

HPE·SAP 협력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출시

  • 입력 2020.08.13 11:14 | 수정 2020.08.13 11:17
  • EBN 손병문 기자 (moon@ebn.co.kr)

ⓒHPEⓒHPE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HPE)는 ERP 시장 글로벌 강자 SAP와 파트너십을 맺고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기업의 데이터센터 및 코로케이션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서비스다. SAP-HANA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고객 에디션을 통해 HPE 그린레이크를 통해 선택할 수 있다.


SAP는 HPE의 그린레이크의 클라우드 서비스 및 컴플라이언스 분석 툴을 바탕으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의 온프레미스 운영 및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키스 화이트 HPE 그린레이크 클라우드 서비스 총괄은 "민첩하고 유연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하는 동시에 온프레미스 환경에서의 보안, 데이터 주권, 컴플라이언스, 비용을 관리하기 위해 더 많은 고객이 HPE 그린레이크로 눈을 돌리고 있다"며 "HPE와 SAP가 오랫동안 구축해온 탄탄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새로운 기회를 확보했다"고 말했다.


피터 플루임 SAP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서비스 총괄은 "새로운 SAP-HANA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고객 에디션은 공공기관이나 규제가 많은 산업군을 위해 기획됐다"며 "고객에게 가치 창출 기회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