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9-18 17:03:11
모바일
19.8℃
맑음
미세먼지 좋음

요기요 익스프레스 "배달 10분 이상 지연 시 50% 할인 쿠폰"

  • 입력 2020.08.11 09:23 | 수정 2020.08.11 09:23
  • EBN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자사의 차세대 딜리버리 서비스 '요기요 익스프레스'에서 주문 후 배달이 지연될 경우 반값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늦으면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요기요 익스프레스'가 제공하는 빠르고 정확한 AI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요기요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이전보다 훨씬 빠르고 편리해진 주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는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과 함께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요기요 익스프레스'의 '늦으면 반값' 이벤트는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이달 10일부터 진행된다. 요기요 익스프레스 주문 시 배달 예상 시간을 기준으로 10분 이상 지연 될 경우에 다음 익스프레스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만원 한도의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특히, 해당 프로모션은 글로벌 기술력에 대한 요기요의 자신감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모든 비용은 요기요가 전액 부담한다.


지난달 새롭게 론칭한 차세대 딜리버리 서비스 '요기요 익스프레스'는 글로벌에서 검증된 딜리버리히어로의 AI 로지스틱스 솔루션 '허리어(Hurrier)'를 통해 더욱 똑똑하고 빨라진 배차 시스템을 적용해 고객 주문 경험을 대폭 개선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현재 강남과 서초구 일대, 노원, 도봉지역에서 '요기요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서울 및 경기 지역 내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마케팅본부 권유진 본부장은 "요기요 익스프레스는 기존 서비스와는 차별화된 더욱 빠르고 정확한 AI딜리버리 서비스로 완전히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면서 "한 발 앞선 요기요 익스프레스의 차별화된 차세대 AI 딜리버리 기술을 통해 소비자는 물론 레스토랑 파트너, 라이더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