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9-26 11:44:18
모바일
24.4℃
튼구름
미세먼지 좋음

데일리펀딩, 대학생 서포터즈 '아임파인' 발대식 개최

  • 입력 2020.08.04 08:33 | 수정 2020.08.04 08:33
  • EBN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향후 8주간 신금융〮핀테크 정보 콘텐츠 제작 및 홍보

핀테크 플랫폼 핀크 통한 편리한 금융생활 홍보도 함께해

데일리펀딩 대학생 서포터즈 데일리펀딩 대학생 서포터즈 '아임파인'이 발대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데일리펀딩

종합P2P금융사 데일리펀딩은 지난 3일 대학생 서포터즈 '아임파인'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은 두 번째 서포터즈 활동으로 이번 활동은 하나금융그룹과 SK텔레콤의 합작 핀테크 전문기업 '핀크'가 후원한다.


아임파인은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핀테크와 금융 정보를 대학생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서포터즈 활동이다. 특히 이번 활동에서는 온라인투자연계금융법(온투법) 시행에 맞춰 대중들에게 P2P 업계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는데 노력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발된 서포터즈는 10명으로 8주 동안 온라인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투자지원금을 통해 직접 P2P투자를 진행하며 이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와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생활금융 플랫폼 핀크를 통해 누릴 수 있는 편리한 금융생활에 대한 주제도 다룬다. 최종 수료자에게는 향후 데일리펀딩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우수 활동 인원과 팀에게는 별도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발대식에서는 기획과 마케팅 등 다양한 직무의 실무자가 직접 참여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신금융·핀테크 멘토링을 진행했다. 더불어 핀크의 후원 기념품도 함께 전달했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대학생 김예린 씨는 "법제화를 앞둔 P2P금융을 알릴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발대식에서는 실무 멘토를 통해 평소 궁금했던 현업의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시간이라 유익했다"고 말했다.


장선규 데일리펀딩 마케팅 팀장은 "지원 경쟁률이 10대 1에 달해 지난 서포터즈 못지 않게 경쟁이 치열했다"며 "지난 서포터즈 활동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었는데 작년보다 더 다양한 활동을 계획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