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0
15.8℃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9.0 -1.0
EUR€ 1470.8 1.8
JPY¥ 892.5 -0.1
CNY¥ 190.3 -0.1
BTC 93,729,000 2,639,000(2.9%)
ETH 4,474,000 68,000(1.54%)
XRP 746.2 31.2(4.36%)
BCH 697,000 12,300(1.8%)
EOS 1,150 57(5.22%)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스토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픈

  • 송고 2020.08.03 16:39 | 수정 2020.08.03 16:43
  • EBN 동지훈 기자 (jeehoon@ebn.co.kr)

ⓒ스토케

ⓒ스토케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기업 스토케(STOKKE)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스토케는 기존에 운영하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의 매출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면서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스토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는 지난 2월 오픈 이후 5개월 만에 매출이 약 2배 성장한 바 있다.


스토케 브랜드 스토어의 가장 큰 이점은 모바일 쇼핑에 최적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스토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한 번에 접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고객은 스토케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구매뿐 아니라 최신 이벤트, 프로모션 등 소식을 만나 볼 수 있다.


회사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보다 고도화된 고객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면밀히 반영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타깃 고객이 주목하고 있는 정보와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함으로써 고객들이 관심을 가질 제품과 소식을 우선적으로 배치, 고객 맞춤형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12:32

93,729,000

▲ 2,639,000 (2.9%)

빗썸

04.20 12:32

93,567,000

▲ 2,588,000 (2.84%)

코빗

04.20 12:32

93,730,000

▲ 2,731,000 (3%)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