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친환경 소비 위한 '에코라이프 이벤트' 실시

  • 송고 2020.07.31 14:52
  • 수정 2020.07.31 14:52
  • EBN 조재훈 기자 (cjh1251@ebn.co.kr)
  • url
    복사

8월 31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 마련

일회용 컵홀더·캐리어 대체 '가죽 드링크백' 증정

ⓒ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제품 구매 시 3가지 혜택을 증정하는 '에코라이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일회용 컵홀더 및 캐리어를 대체하는 드링크백을 제공해 생활 속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는 '제로 웨이스트'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가죽 드링크백은 인스탁스 스퀘어 SQ6를 제외한 인스탁스 카메라 및 포토 프린터 구매 시 제공된다. 부드러운 가죽 질감과 은은한 색상, 손잡이와 받침대를 일체형으로 제작해 휴대성을 높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재고 소진 시까지 색상은 랜덤으로 증정된다.


추가 혜택으로 인스탁스 필름 및 액세서리를 20% 할인하는 고객 감사 쿠폰도 준비됐다. 후지필름몰에서 인스탁스 카메라 및 포토프린터 전 기종 구매 확정 시 자동 발급되며 발급일로부터 14일 이내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라면 추첨을 통한 경품 또한 받아볼 수 있다. 9월 6일까지 후지필름몰에 제품 구매 후기를 남긴 1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2명에게는 인스탁스 필름 100매가 증정된다. 제품 사진을 첨부한 리뷰와 함께 개인 SNS 및 블로그에 작성한 후기의 링크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관계자는 "최근 환경 보호를 위한 다양한 노력이 지속 가능한 제품 포장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드링크백으로 일회용 컵홀더와 캐리어 사용을 자제하고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환경 보호를 가깝고 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에코라이프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