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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호나이스 상반기 정수기 판매 전년비 35%↑

  • 입력 2020.07.16 07:53 | 수정 2020.07.16 07:53
  • EBN 동지훈 기자 (jeehoon@ebn.co.kr)

ⓒ청호나이스ⓒ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올해 상반기 정수기 판매 대수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약 25%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16일 밝혔다.


얼음정수기 판매대수는 전년 상반기 대비 약 35% 증가해 전체 정수기 판매량 증가를 견인했다. 2003년 세계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청호나이스는 이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 △초소형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커피얼음정수기 △탄산수얼음정수기 등을 출시했다. 특히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현재 청호나이스 전체 얼음정수기 판매의 약 35%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 얼음정수기 제품으로, 임영웅이 TV 광고 모델을 맡고 있다.


회사는 상반기 정수기 판매 증가의 또 다른 요인으로 건강, 살균, 위생을 꼽았다. 청호나이스는 KC인증 기준 국내 최다 정수항목 제거 정수기를 선보인 바 있으며, 살균과 위생기능을 강화한 정수시스템 개발에 주력했다. 또한 정수기 점검 시 정수탱크 내부는 물론 물이 흐르는 유로까지 살균수로 깨끗하게 관리해 주는 살균키트 서비스를 도입하기도 했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건강 및 위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져 깨끗한 물과 얼음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며 "하반기에도 고객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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