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8-04 16:34:59
모바일
25.9℃
온흐림
미세먼지 보통

T3 '루나 모바일' 28일 프리오픈테스트 시작

  • 입력 2020.07.14 09:19 | 수정 2020.07.14 09:20
  • EBN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루나 모바일' 프리오픈테스트 관련 이미지ⓒT3엔터테인먼트

한빛소프트의 모회사인 T3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국내외 유저를 대상으로 '루나 모바일' 프리오픈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또 이날부터 참가자 모집 페이지를 오픈한다. 회사측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유저들의 목소리를 세밀하게 반영하기 위해 참가 인원 제한없이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루나 모바일은 유명 국산 PC 온라인 MMORPG 루나 온라인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소울게임즈가 제작 중인 오픈월드형 모바일 게임이다.


동화풍 FULL 3D 그래픽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코스튬, 방대한 월드 맵과 던전, 수백가지 퀘스트, 탈것, 펫, 게임 내 결혼시스템 등을 구현했다. 사냥과 퀘스트를 통한 레벨업하고 방대한 맵을 돌아다니면서 재료를 수집하고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또 이를 경매장에 판매해 재화를 벌고, 유저들과 이모티콘을 활용해 소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루나 모바일은 현지 퍼블리셔인 익스트림을 통한 태국 서비스도 확정됐다.


T3는 고퀄리티 3D 그래픽, 캐릭터 특성을 살린 화려한 스킬 연출, 몰입감을 높이는 스토리, 수백가지 조합이 가능한 코스튬·펫·탑승체 수집요소 등 게임 내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여 프리오픈테스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프리오픈테스트에 참여하고 설문조사를 완료한 유저 모두에게 활어회 교환쿠폰이 지급되며, 공식카페 이벤트를 통해 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T3 관계자는 "루나 모바일은 힘든 일상에 지친 게이머들에게 안식처와 같은 힐링을 제공할 수 있는 게임"이라며 "많은 유저들께서 여타 MMORPG와 차별화되는 루나 모바일만의 다양한 매력을 프리오픈테스트를 통해 경험하시고, 소중한 의견을 적극 개진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