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배냇밀' 이유식 정기 배송 이벤트

  • 송고 2020.07.07 16:32
  • 수정 2020.07.07 16:32
  • EBN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 url
    복사

ⓒ아이배냇

ⓒ아이배냇

'배냇밀'을 운영 중인 아이배냇은 '배냇밀' 공식 온라인몰에서 6일부터 19일까지 '8만 받고 1만 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배냇밀몰에서 영양 식단(정기 배송)을 8만원, 15만원 이상 주문(최종 결제 금액 기준)시, 기본 적립 포인트 외에 각각 1만포인트, 1만5000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적립받은 포인트는 배냇밀몰에서 현금처럼(1포인트당 1원)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배냇밀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아이먹거리 순수주의 경영철학 아래 2012년 국내 최초 산양유성분 100% '컨피던트 순산양분유'를 선보인 아이배냇은 2018년에는 3세 이상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꼬마’를 선보였다. 지난 3월에는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까지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배달이유식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배냇밀몰에서는 현재 준비기부터 완료기까지 성장 단계에 맞춰 350여 종의 월령별 영양식단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 식습관부터 다양한 상황까지 고려한 ‘영양플러스’ 식단도 도입해 소비자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유식 제조는 무균 제조 설비 등을 갖춘 자체 제조 공장에서 안전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식약처로부터 해썹(HACCP)인증도 받아 안전성도 확보했다.


지난달에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하며 냉장상태로 유통되는 제품류의 신선배달을 위한 안전 모니터링을 강화키로 한 가운데, 배냇밀 배달이유식 택배박스 내부에 안심온도계를 적용해 고객이 이유식이 신선하게 배송됐는지 직접 온도센서 색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기도 했다.


현재 배냇밀몰 정기 배송 고객은 배송기간을 1~4주까지 선택할 수 있고, 정기 배송에 따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의 포인트도 적립받을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아기의 성장을 위해 신선한 재료로 만든 잘 맞는 이유식 배냇밀을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이용하시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이유식, 영양식단부터 아이 식습관을 고려한 영양플러스식단까지 배냇밀의 맛있는 이야기와 혜택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