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19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수상

  • 송고 2020.07.06 14:43
  • 수정 2020.07.06 14:43
  • EBN 안광석 기자 (novushomo@ebn.co.kr)
  • url
    복사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왼쪽)가 지난 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아파트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롯데건설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왼쪽)가 지난 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아파트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롯데건설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은 지난 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서비스대상에서 19년 연속 아파트부문 종합대상을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상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한다. 고객중심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전반에 서비스 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에게 주어진다.


롯데건설은 변화하는 고객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롯데캐슬 및 타사 주요 브랜드 아파트의 대표단지를 직접 방문해 '홈 비지트(Home Visit)' 서비스를 주기적으로 실시 중이다.


이 서비스는 거주자의 생활 불편 사례와 주거생활 전반에 관한 의견을 청취한 후 분석 결과를 롯데캐슬 품질과 서비스 개선안에 반영하는 내용이다.


롯데건설은 이번 수상으로 단순한 주택공급자로서의 역할을 넘어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임을 입증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