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청소년 꿈 응원 '행복공간 조성' 사회공헌

  • 송고 2020.07.05 11:00
  • 수정 2020.07.05 10:31
  • EBN 손병문 기자 (moon@ebn.co.kr)
  • url
    복사

경기도 가평군 장락분교 DIY 사물함 제작 및 벽화 작업 진행

"청소년 꿈 응원하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 활동 계속 이어갈 것"


LG하우시스가 7월 4일 경기도 가평군 소재 장락분교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행복한 공간 만들기’를 진행했다.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7월 4일 경기도 가평군 소재 장락분교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행복한 공간 만들기’를 진행했다.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지난 4일 경기도 가평군 에 위치한 장락분교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인 ‘행복한 공간 만들기’를 진행했다.


비영리국제단체 한국해비타트와 함께한 ‘행복한 공간 만들기’ 행사에는 LG하우시스 임직원과 자녀 30여명이 참여했다. 장락분교에 다니는 아이들이 사용할 DIY(Do It Yourself) 사물함을 제작하고 학교 외벽에 벽화를 그리는 등 환경개선 활동을 펼쳤다.


LG하우시스는 고단열 창호 및 친환경 바닥재 등 자재를 지원해 노후된 학교 도서관 시설 개보수 공사를 완료했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마을 주민들도 쾌적해진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행복한 공간 만들기’는 창호·바닥재·벽지 등 LG하우시스의 인테리어 자재를 활용해 낙후된 청소년 시설이나 학교의 환경을 개선하는 재능 기부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동주 LG하우시스 홍보·대외협력담당 상무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 활동을 통해 2009년부터 현재까지 25개소의 시설 개보수를 지원해 청소년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 활동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