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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빈 '딜리버리 서비스' 전격 도입

  • 입력 2020.07.03 16:20 | 수정 2020.07.03 16:21
  • EBN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쿠팡이츠·배달의민족·요기요와 맞손

ⓒ커피빈 ⓒ커피빈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는 전국 102개 커피빈 매장의 딜리버리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3일 밝혔다.


커피빈코리아는 최근 코로나19이슈로 언택트 서비스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간편하게 커피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도록 배달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 지난 4월 시범 테스트를 진행 후 점차 점포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커피빈의 딜리버리 서비스는 배달 전문업체 쿠팡이츠, 배달의민족, 요기요와 함께한다. 배달 가능한 매장은 배달 어플 내에서 커피빈을 검색하거나 커피빈 홈페이지 매장 찾기 내 배달 아이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커피빈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큰 사이즈 메뉴를 작은 사이즈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음료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상품으로 주문 시 추가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커피빈 관계자는 "딜리버리 서비스는 운반에 소요되는 시간 때문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문한 음료나 디저트보다 품질이 떨어질 수 있다"며 "커피빈은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는 것을 가장 중시하기 때문에 이를 보완하기 위해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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