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8-13 22:57:48
모바일
27.4℃
온흐림
미세먼지 좋음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롯데홈쇼핑 론칭

  • 입력 2020.07.02 16:25 | 수정 2020.07.02 16:29
  • EBN 동지훈 기자 (jeehoon@ebn.co.kr)

ⓒ바디프랜드ⓒ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2일 오후 9시45분부터 롯데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팬텀 메디컬'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팬텀 메디컬은 목디스크와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용 조합의료기기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았다.


제품은 팽창, 수축하는 에어셀을 이용해 사용자의 목 부분을 견인하고 늘리고(extension), 지압함으로써 목디스크와 협착증 치료를 돕는다. 에어백 모듈이 사용자의 목 뒷부분에 연속적, 반복적인 압력을 가하고 목 부위를 밀어주며 경추를 견인해 근육을 이완시키는 원리다.


척추 라인에 펄스 전자기장(PEMF)을 발생시켜 근육통을 완화하는 것도 팬텀 메디컬의 주요 기능이다.


제품에는 일반 안마 프로그램 외에 △목디스크 견인 치료 모드 △퇴행성 협착증 치료 모드 △PEMF 목 모드 △PEMF 허리 모드 △허벅지자극 모드 등의 메디컬 마사지 프로그램도 적용됐다.


바디프랜드는 팬텀 메디컬 론칭 방송을 기념해 'W서큘레이터'와 'W탄산수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오늘 방송은 단 한번의 특별한 혜택으로 목디스크, 협착증 치료를 위한 의료기기를 들여놓을 좋은 기회"라며 "계속되는 컴퓨터 앞 업무, 과도한 스마트폰 사용 등으로 목디스크, 협착증으로 고통받고 있다면 꼭 본방사수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