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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공사, CS부문 강화 위한 위원회 설치

  • 송고 2020.07.02 11:03 | 수정 2020.07.02 11:03
  • EBN 안광석 기자 (novushomo@ebn.co.kr)

김세용 SH공사 사장(가운데)이 2일 서울 개포동 사옥에서 SH고객만족자문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서울주택도시공사

김세용 SH공사 사장(가운데)이 2일 서울 개포동 사옥에서 SH고객만족자문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서울주택도시공사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 사장 김세용)는 2일 고객만족경영을 통한 시민행복 추구를 위해 전문가 3인으로 구성된 SH고객만족자문위원회를 구성했다.


이 위원회는 고객서비스 및 설계·시공·하자 등 분야별 개선방향 및 고객관리 방안을 공사에 제시할 계획이다. 특히 친절 및 품질 교육을 포함하는고객서비스(CS)교육에 대한 조언 및 업무별 직원 CS동기부여를 위한 다양한 평가방법도 고안할 예정이다.


김세용 SH공사 사장은 "고객만족자문위원회 출범을 계기로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시민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이를 공사 제도개선에 반영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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