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코로나 영웅 위한 'SK오일로패스 시즌2' 실시

  • 송고 2020.07.01 13:15
  • 수정 2020.07.01 13:16
  • EBN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 url
    복사

코로나 대응 일선 의료진 등에 10만원 상당 오일로패스 전달

'올해 SK오일로패스는 코로나 영웅들에게 패스(Pass)해주세요' SK에너지가 2일부터 SK오일로패스 시즌2를 실시한다.ⓒSK에너지

'올해 SK오일로패스는 코로나 영웅들에게 패스(Pass)해주세요' SK에너지가 2일부터 SK오일로패스 시즌2를 실시한다.ⓒSK에너지

SK에너지가 오는 2일부터 20일간 'SK오일로패스 시즌2'를 실시한다.


SK에너지는 SK오일로패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SK오일로패스 패스(Pass)하기 버튼을 누르고 ▲행복에너지를 전하고 싶은 코로나 영웅들을 선택한 후 ▲간단한 신청자 정보를 입력하고 후원 인증서를 받으면 코로나 영웅에게 행복에너지인 10만원 상당의 오일로패스가 전달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 대응 일선에 있는 의사, 간호사, 임상병리사 등 코로나 관련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요양보호사, 수어통역사)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을 응원한다는 취지 아래 이 캠페인에 참여한 이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1000명을 선정, 10만원 상당의 SK오일로패스를 지급한다. 주유소를 직접 방문해 SK오일로패스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찍고 신청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신청과정에서 발급받은 후원인증서를 본인 SNS에 공유한 5만명은 이마트 1만원 할인권도 받을 수 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지난해 SK오일로패스는 SK에너지가 25-35 청춘들의 열정을 응원했다면, 이번 시즌2는 전 국민이 코로나 영웅들에게 국민들의 감사를 전하는 컨셉"이라며 "서로에게 전해지는 행복에너지의 선순환을 통해 궁극적으로 모두에게 힘이 되는 사회안전망(Safety Net) 구축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