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스타필드 부천·하남에 팝업 스토어 오픈

  • 송고 2020.06.30 16:23
  • 수정 2020.06.30 16:23
  • EBN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 url
    복사

XC40·XC90·S60 등 대표 모델 전시

전국으로 순차 실시 계획


'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 스토어 개최 ⓒ볼보코리아

'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 스토어 개최 ⓒ볼보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소비자 접점 다변화를 위해 스타필드 시티 부천과 스타필드 하남에 '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4년차를 맞이한 '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 스토어는 볼보가 제시하는 스웨디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주요 지역에 위치한 쇼핑몰과 아울렛 등 잠재고객의 일상으로 찾아가는 형태로 운영된다.


이번에 오픈하는 팝업스토어 중 스타필드 시티 부천에는 국내 프리미엄 컴팩트 SUV 판매 1위(2020년 1~5월 가솔린 부문)를 차지한 XC40과 프리미엄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스웨디시 럭셔리 세단 S60가 전시된다.


스타필드 하남에는 자사의 플래그십 SUV XC90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충전 시연 컨셉으로 전시한다. 모든 팝업스토어에는 천연가죽 소재를 비롯해 감성품질을 갖춘 볼보의 라이프스타일컬렉션 전시도 마련됐다.


추첨을 통해 △S60 1박 2일 시승권(1명) △다이슨 슈퍼소닉(1명) △에어팟 프로(2명) △볼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랩톱 슬리브( 3명) △볼보자동차 카카오톡 이모티콘(전원)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팝업 스토어 방문 후 가까운 볼보자동차 전시장을 찾아 인증하는 모든 이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부천과 하남으로 시작하는 팝업 스토어는 순차적으로 하반기 전국 주요 지역의 위치한 쇼핑몰 및 아울렛, 관광 명소 등으로 점차 확대하며 고객 접점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볼보코리아는 전 직원 마스크 착용 및 일 2회 체온 측정, 손소독제 비치, 대기 간격 유지를 비롯해 관람 인원을 소수로 제한하며 관람 후에는 차량 클리닝 및 소독을 실시하는 등 코로나19 재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작업을 지속 실시할 예정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