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8
9.8℃
코스피 2,745.82 9.29(-0.34%)
코스닥 910.05 1.2(-0.13%)
USD$ 1350.5 -0.5
EUR€ 1457.2 -5.6
JPY¥ 892.0 -0.7
CNY¥ 185.9 -0.3
BTC 101,178,000 41,000(-0.04%)
ETH 5,110,000 52,000(-1.01%)
XRP 887.9 3.7(-0.41%)
BCH 813,000 96,000(13.39%)
EOS 1,515 18(-1.17%)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DB생명, KSQI 5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 송고 2020.06.25 11:29 | 수정 2020.06.25 16:45
  • EBN 신진주 기자 (newpearl@ebn.co.kr)

DB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되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는 상품 및 서비스를 전달하는 접점에서 고객의 입장에서 체감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하는 지수로 올해는 47개 산업, 275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실시해 그 결과를 발표했다.


DB생명은 이번 심사에서 △적극적 안내 △쉬운 설명 △종료태도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고객이 상담을 위해 상담사 연결시도에서 연결까지의 소요시간을 의미하는 수신여건 항목에서도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DB생명 관계자는 "DB생명 콜센터 가족 모두가 합심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업무를 개선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보험사, 고객만족도 최고의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5.82 9.29(-0.34)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8 22:35

101,178,000

▼ 41,000 (0.04%)

빗썸

03.28 22:35

101,087,000

▼ 317,000 (0.31%)

코빗

03.28 22:35

101,141,000

▼ 378,000 (0.37%)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