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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손보,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 개최

  • 송고 2020.06.24 17:36 | 수정 2020.06.24 17:36
  • EBN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소비자 관점에서 최상의 서비스 제공 위한 논의 진행

NH농협손해보험은 23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 강당에서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를 개최했다. 최창수 대표이사(두번째 줄 왼쪽에서 아홉 번째)와 임직원들이 종합결과발표회 후 소비자패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은 23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 강당에서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를 개최했다. 최창수 대표이사(두번째 줄 왼쪽에서 아홉 번째)와 임직원들이 종합결과발표회 후 소비자패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23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 강당에서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발표회는 NH농협손해보험 최창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지난 2월 선정된 제7기 소비자패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한 개선사항과 아이디어 공유 그리고 우수활동자 시상 등으로 진행됐다.


농협손해보험은 3개월간 소비자패널을 통해 접수된 '고객의 상품 이해도 제고를 위한 안내장 용어 순화', '고령자 고객을 위한 큰 글씨 서비스 확대' 등 총 72건의 아이디어 제안 적용을 검토할 예정이다.


최창수 대표이사는 "소비자의 관점에서 제안된 소중한 의견들을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중심의 보험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농협손해보험은 총 7번의 소비자패널을 운영하면서 △약관 가독성 향상 △고객안내자료 정비 △모바일 완전판매모니터링 개발 등 패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소비자 중심으로 업무를 개선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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