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0
16.7℃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9.0 -1.0
EUR€ 1470.8 1.8
JPY¥ 892.5 -0.1
CNY¥ 190.3 -0.1
BTC 93,246,000 1,326,000(1.44%)
ETH 4,454,000 2,000(-0.04%)
XRP 734.5 7.2(0.99%)
BCH 698,100 2,100(0.3%)
EOS 1,138 26(2.34%)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5초 광고로 효과 '톡톡'

  • 송고 2020.06.11 16:12 | 수정 2020.06.11 16:12
  • EBN 동지훈 기자 (jeehoon@ebn.co.kr)

ⓒ현대약품

ⓒ현대약품

현대약품은 지난 한 달간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의 5초 광고를 공개한 결과 온라인 포털 사이트 검색량이 전월 대비 약 40%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같은 기간 광고 시청률은 2배 이상 뛰었다.


이 같은 결과에 대해 현대약품은 기존의 광고 패턴에서 벗어나 5초 라는 짧은 시간 동안 중독성 있는 춤과 노래의 반복으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반응을 얻은 것이 주효했다고 분석하고 있다.


지난달 9일 선보인 광고 영상에는 배우 전소민이 출연했다. 영상은 '빠져라'편과 '마셔라'편, '날씬하게'편 등 총 3편으로 구성됐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미에로화이바 광고가 보여주는 간결하고 명확한 메시지와 전소민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시너지 효과를 낸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10:14

93,246,000

▲ 1,326,000 (1.44%)

빗썸

04.20 10:14

93,203,000

▲ 1,275,000 (1.39%)

코빗

04.20 10:14

93,293,000

▲ 1,480,000 (1.61%)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