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GO’ O2O 서비스 구축
㈜웅진은 11일 넥센타이어의 ‘넥스트레벨GO’ 서비스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넥스트레벨GO’는 타이어 전문가가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비대면 방문 교체 서비스다.
시스템 구축사인 웅진은 렌탈 및 딜러솔루션을 융합해 이번 프로젝트를 완성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획기적 시도를 해결해 줄 IT시스템이 필요했다"며 "웅진은 이를 만족 시킬 뿐만 아니라 넥센타이어의 신규 유통채널 확대에도 적합한 IT 파트너였기에 좋은 결과를 냈다”고 전했다.
넥센타이어의 ‘타이어 렌탈 서비스’도 웅진의 렌탈솔루션이 적용된 사례다.
신성철 웅진 솔루션본부장은 "웅진의 렌탈 솔루션이 차량 정비와 배차 기능에 더해져 새로운 비대면 비즈니스 모델을 개척했다”며 “넥센타이어의 다양한 사업 확장에 함께하는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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