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02 17:03:48
모바일
21.3℃
구름조금
미세먼지 보통

DGB대구은행, 2020년 기술평가·프라이빗뱅커 外 전문역 모집

  • 입력 2020.06.05 11:36 | 수정 2020.06.05 11:36
  • EBN 이윤형 기자 (y_bro_@ebn.co.kr)

기술평가, 방카슈랑스 교육, 신용카드 마케팅, Private Banker 등 4개 분야

DGB대구은행은 오는 6월12일까지 전문분야 특화를 위한 전문역 공개채용을 진행한다.ⓒDGB대구은행DGB대구은행은 오는 6월12일까지 전문분야 특화를 위한 전문역 공개채용을 진행한다.ⓒ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오는 6월12일까지 전문분야 특화를 위해 기술평가 부문을 비롯, 방카슈랑스 교육, PB 등의 전문역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본 채용은 경력 전문직 채용으로 모집분야는 기술평가, 방카슈랑스 교육, 신용카드 마케팅, 프라이빗뱅커(Private Banker) 등 총 4개 분야다.


DGB대구은행은 우수한 능력을 가진 인력을 채용해 일자리를 창출한다는 방침 아래 다양한 분야의 전문역을 매년 모집하고 있다. 프라이빗뱅커의 경우 금융권 퇴직직원을 모집하여 5060 신중년 세대의 재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금융권 퇴직직원에게 재취업 기회의 폭을 넓히고자 노력하고 있다.


경력 전문직인 만큼 각 부분별 재직 경험과 직무 전문성이 중요하며, 학벌 및 성별, 나이 제한 없이 DGB대구은행 인재상에 부합하는 인물은 누구든 응시 가능하다.


분야별 주요업무와 지원 자격은 업무별로 상이하며, 지원서 접수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합격여부를 전달하며, 향후 면접전형과 신체검사 등을 거쳐 6월 중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김태오 은행장은 "100년 은행, 글로벌 종합 금융그룹을 표방하고자 각 분야별 특화된 전문 인력 대폭 채용에 나서는 DGB대구은행에 능력 있는 인재의 많은 지원을 바라며, 우수한 인재들을 활용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