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02 17:03:48
모바일
20.9℃
박무
미세먼지 보통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S/S 플레르 에디션 출시

  • 입력 2020.06.05 09:21 | 수정 2020.06.05 09:21
  • EBN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필보이드 S/S 신향 필보이드 S/S 신향 '플레르 에디션'ⓒ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필보이드는 2020 S/S 신향 '플레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1월 론칭한 필보이드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욕실이라는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필보이드 플레르 에디션은 메모아 데 플레르, 데어 스테어, 네롤리 샤워 등 3종으로 출시됐다. 글로벌 향 업체와 공동 개발한 특별한 향이다. 특히 필보이드 대표 제품군인 샤워오일을 비롯해 새로운 카테고리인 바디미스트로 출시됐다.


샤워오일은 거품이 나지 않는 타입의 바디 세정 제품으로, 니치 향수 시장의 성장과 동시에 하이엔드 바디 카테고리 시장에서 남들과 다른 나만의 향을 찾는 소비자들에 맞춰 개발한 제품이다. 발향과 그 후의 잔향이 오랫동안 피부에 머무른다.


퍼퓸드 오일 바디미스트는 풍성하고 감각적인 향기와 촉촉한 오일 레이어가 온몸을 감싸 안아주며 은은하게 남은 잔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플레르 에디션은 온라인 쇼핑몰 아모레퍼시픽몰과 W컨셉에서 판매된다. 오는 18일부터 오프라인 매장 세포라 파르나스몰점과 롯데월드몰점 및 세포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필보이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플레르 에디션'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W컨셉에서는 기간 한정 기획전을 진행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