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10 16:54:44
모바일
23.3℃
연무
미세먼지 좋음

유라, 온라인·백화점서 커피머신 할인 프로모션

  • 입력 2020.06.04 19:30 | 수정 2020.06.04 19:30
  • EBN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유라ⓒ유라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네어버 스마트스토어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6월 한달 간 할인 및 사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스테디셀러 유라 가정용·상업용 커피머신을 최대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유려한 곡선미와 클래식한 브릴리언트 실버 컬러가 반영된 ‘J6’가 25% 할인 특가로 판매된다. 론칭 이후 소비자 문의가 많은 신제품 ENA8의 3가지 컬러(노르딕 화이트, 선셋 레드, 메트로폴리탄 블랙)는 1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커피머신 ENA8은 카페 퀄리티의 깊은 커피 맛, 어느 주방에나 고급스럽게 어우러지는 컬러와 디자인을 자랑하는 라인이다. 원두 본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클래식한 블랙 커피부터 벨벳 질감의 부드러운 우유 거품의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까지 총 10가지 스페셜티 커피를 원터치로 즐길 수 있다.


유라의 IoT 기술이 적용돼 스마트폰 어플(J.O.E)로 원격 커피 추출과 정교한 나만의 레시피 설정이 가능하다. 시그니처 라인인 ‘ENA8 매시브 알루미늄’은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스위스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고순도 알루미늄 소재를 활용해 정밀 제작됐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E시리즈’ 이상의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라의 스페셜티 커피 원두 ‘카페드유라’ 3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원두 패키지’를 사은 제공한다. 회사, 오피스에 최적화된 상업용 커피머신도 15% 할인된다.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도 최대 30% 할인,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유라가 특별 지정한 스페셜 할인 데이에는 추가 3% 할인된다. 추가 할인 혜택과 사은 품목은 머신 종류에 따라 상이하다.


유라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홈카페' 열풍과 함께 올여름 역대 폭염 주의보가 예고되면서 집에서도 카페 퀄리티의 아이스 커피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유라 커피머신에 대한 구매 문의가 늘고 있다"며 "원두 본연의 풍미를 담은 진한 커피 맛과 원터치 자동 세척 시스템을 자랑하는 유라 커피머신은 편리하면서 품격있게 여름 홈카페를 즐기고 싶은 커피애호가들에게 제격이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