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19
14.8℃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80.0 0.0
EUR€ 1470.8 1.8
JPY¥ 892.8 0.2
CNY¥ 190.4 -0.0
BTC 94,862,000 2,951,000(3.21%)
ETH 4,520,000 54,000(1.21%)
XRP 729.5 2.5(0.34%)
BCH 700,600 6,600(-0.93%)
EOS 1,145 64(5.92%)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농심 '깡열풍' 비 새우깡 모델 발탁

  • 송고 2020.06.04 09:56 | 수정 2020.06.04 09:56
  • EBN 김지웅 기자 (jiwo6565@ebn.co.kr)

ⓒ농심

ⓒ농심

농심은 '깡신드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비를 새우깡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농심은 최근 밈(meme·인터넷 유행 콘텐츠)으로 시작된 깡 열풍과 맞물려 새우깡이 함께 언급되고 많은 네티즌들이 댓글로 모델 섭외를 요청한 데 힘입어 비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농심 측은 비와 관련한 콘텐츠들이 연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만큼 이번 모델 발탁이 새우깡에 한층 젊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특히 농심은 깡 열풍이 온라인에서 자연 발생했다는 점에 착안해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광고를 제작할 예정이다. 새우깡과 깡 트렌드를 즐기는 영상을 응모하는‘새우깡 대국민 챌린지’를 추진하고 그 결과물을 활용해 비와 함께 광고를 만들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국민 스낵 새우깡 광고 모델로 비를 선정하고 대국민 참여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다"며 "'1일1깡' 열풍과 함께 새우깡도 큰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19 22:11

94,862,000

▲ 2,951,000 (3.21%)

빗썸

04.19 22:11

94,894,000

▲ 3,194,000 (3.48%)

코빗

04.19 22:11

94,795,000

▲ 3,023,000 (3.29%)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